[스크랩] I believe in us ........Amy Sky

2011. 3. 13. 23:13좋은 음악

' name=ADDRNAME>

 

 

 

 

 

 

I believe in us / Amy Sky 

 

 

I believe in hope
I believe in dreams
After all these years
These sweet and bitter tears
Do you believe in me!
나는 희망을 믿어요.
나는 꿈을 믿어요.
이 모든 세월이 지난 후에
이 모든 달콤 씁쓸한 눈물이 지난 후에 말이지요.
당신은 나를 믿나요!


I believe in time
I believe in trust
So darlin' don't let go
Cause baby all I know
Is I believe in us
나는 시간을 믿어요.
나는 신뢰를 믿어요.
그러니 내 사랑 포기하지 말아요.
왜냐하면 내가 아는 한
나는 우리를 믿어요.

All the things you are to me.
Are all the things that love should be
And I bless the day
That you came to me
당신은 내 모든 것이에요.
당신은 내 모든 사랑이에요.
나는 그날을 축복해요.
당신이 내게 오던 날을


I know sometimes we lose our way
And we say things we don't mean to say
You hold my heart within your hands
And I believe that life is full of twists and turns
And baby all this pain
Is just like summer rain
It's the only way we learn
나는 알아요, 때때로 우리는 길을 잃는다는 것을
때때로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한다는 것을
그러나 당신은 내 마음을 당신의 손으로 꼭 잡고 있지요.
나는 믿어요, 인생은 온갖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내 사랑이여, 이 모든 고통은
그저 한여름 소나기처럼 지나가는 것이랍니다.
이러면서 우리는 사랑과 인생을 배워가지요.


And I believe that faith
Will lead us back to love
So darlin' don't let go
Cause baby all I know
Is I believe in us
나는 믿어요, 믿음이
우리를 사랑으로 다시 안내할 것이라는 것을
그러니 내 사랑이여 포기하지 말아요.
왜냐하면 나는 알거든요.
내가 우리를 믿는다는 사실을.


Heaven knows
Where the reckless angels go
We fall so hard
But that's what these two arms are for
To hold you close forever more
하늘은 알아요.
커다란 기쁨이 있다면
큰 슬픔과 절망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그러나 왜 이 두 팔이 있겠어요.
그럴수록 당신을 더욱 안아주어야겠지요.


Do you believe in fate!
Cause the best is yet to come
And we have come to far
To let it fall apart
So baby don't give up
당신은 운명을 믿으세요!
왜냐하면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거든요.
그리고 우리는 이미 너무 멀리 와 있어요.
그냥 포기하기에는 말이지요.
그러니 내 사랑 포기하지 말아요.


Oh darlin' don't let go
Cause baby all I know ...
Is I believe in us
오 내 사랑 포기하지 말아요.
내가 아는 한,,,,,
나는 우리를 믿어요


Chorus:

Oh I believe in us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me
I believe that we were meant to be
오 나는 우리를 믿어요.
당신을 믿고, 나를 믿어요.
그리고 우리는 천생연분이라는 것을 믿어요.


Oh I believe in us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me
I believe that we were meant to be
오 나는 우리를 믿어요.
당신을 믿고, 나를 믿어요.
그리고 우리는 천생연분이라는 것을 믿어요
 
 

 

 

출처 : 어떤 풍경
글쓴이 : 소망 원글보기
메모 :

'좋은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싸메무쵸  (0) 2011.01.06
[스크랩] Adoro (사랑해) / Vikki Carr  (0) 2008.11.10
[스크랩] 월드- Graciela Susana - Adoro  (0) 2008.10.27
밤하늘의 부르스  (0) 2008.10.15
[스크랩] 지고이네르바이젠/ 김도화  (0) 200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