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당신 곁으로(niko)

2007. 8. 7. 15:27좋은 음악


Niko - You are not alone

또 하루가 지나갔어요.
난 여전히 혼자에요.
어떻게 이럴 수가 있죠.
당신이 내 곁에 없어요.
안녕이란 말도 하지 않았잖아요.
누군가가 그러더군요.
당신이 왜 내 곁을 떠나야만 했는지.
왜 날 이토록 힘들게 해야 했는지...

*
매일 난 앉아서 스스로에게 물었어요.
어떻게 사랑이 그렇게 잊혀질 수 있는 건지...
그때 무언가 내 귓가에 다가와 속삭였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당신 곁에 있으니까요..
당신이 멀리 떠나 있어도
난 여기에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당신 곁에 있잖아요.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당신은 항상 내 맘 속에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혼자가 아니에요, 혼자가 아니라구요,
그럼요, 혼자가 아니죠.

어느 날 밤이었어요
당신이 울고 있는 걸 들었어요.
내가 돌아오길 간절히 바라면서...
당신을 안아주었죠.
당신의 기도를 들을 수 있어요.
당신의 고통은 내가 짊어질께요.
하지만 우선은 당신의 손이 필요해요.
그래야 영원한 사랑이 시작될 수 있으니까요.

* 반복

딱 세 마디만 말해줘요. 그럼 달려 갈께요.
당신도 알잖아요. 내가 당신 곁으로 달려갈 거라는 걸...
당신 곁으로 달려갈 거라는 걸...

**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당신 곁에 있으니까요..
당신이 멀리 떠나 있어도
난 여기에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당신 곁에 있잖아요.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당신은 항상 내 맘 속에 있어요.

** 반복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